3월 28일 19:00 V-리그 남자 OK금융그룹 : 현대캐피탈

에서 보증하는 안전한 메이저사이트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777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44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933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19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자동가입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442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7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671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자동가입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자동가입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자동가입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72

3월 28일 19:00 V-리그 남자 OK금융그룹 : 현대캐피탈

벳팡 0 29281

2dc62817709892f94d85a5adb93045e31362d9b8.png 

◈OK 금융그룹 (리그 5위 / 패패패승패)

이미 봄 배구는 물 건너간 상태. 이전 경기에서 대한항공을 홈에서 상대했는데 0:3으로 무기력하게 패배했다. 안방에서 상대에게 정규리그 1위를 확정 짓게 해주었다. 부상자가 많아 홈에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는 미지수.결장이 예상되는 선수들이 많다. 일단 이전 경기에 주전 선수 중 4명이 결장했다. 레오(R)는 인대가 끊어진 상태로 이번 시즌을 이어왔다고 하는데 이번 경기에도 빠질 것인지는 알 수 없다. 차지환(L)도 삼성화재전에서 허리를 다쳤고 주전 센터인 진상헌(C), 박원빈(C)도 무릎이 좋지 않아 이전 경기에서 제외되었다. 이번 경기에 어떤 선수가 재차 제외될지는 알 수 없지만 전력이 완벽하지 않다는 것은 분명하다.다만 이전 경기에 출전한 선수들의 컨디션이 나쁘지 않았다. 조재성(R)이 17득점을 올리며 에이스 역할을 해주었고 박승수(L)도 12득점을 올리며 레프트 1옵션 역할을 충분히 해냈다. 다만 그 이외의 선수들이 기대치보다 낮은 모습을 보였고 특히 최홍석(L), 정성환(C) 등의 선수들은 득점도 제대로 올리지 못하며 1세트 이후 출전조차 하지 못했다. 선수단의 전체적인 컨디션이 좋지는 않다.또한 곽명우(S)의 부상으로 인해 후보 세터들이 경기에 나서고 있는데 이들의 경기력도 전반적으로 떨어지는 편이다. 이전 경기 선발이었던 강정민(S)은 2세트 중반 교체되었고 이후 토스를 책임진 권준형(S)도 곽명우에 비해 상당히 떨어지는 모습을 보였다. 이들의 토스가 안정적으로 올라오지 않고 있기에 만약 레오가 돌아온다 해도 OK가 제대로 된 공격을 선보이기는 매우 어려울 것이다.


◈현대캐피탈 (리그 7위 / 패패승패패)

이전 한국전력과의 경기에서 0:3으로 가볍게 패배했다. 이 패배로 인해 다시 연패 구간으로 접어들었다. 봄배구 실패와 별개로 경기력과 분위기가 매우 떨어져 있으며 이러한 분위기를 다시 찾기 위해서는 승리가 절실하다. 하지만 현재 경기력으로는 승리하기는 매우 어려워 보이는 것이 사실이다.펠리페(R)가 부상에서 복귀해 오랜만에 좋은 활약을 펼쳤던 경기였다. 레프트가 이 날 유독 부진함에 따라 펠리페에게 많은 공이 올라갔고 41%의 점유율을 26득점과 56%의 성공률로 만들어냈다. 효율이 다소 떨어지기는 했지만 그간 제대로 득점도 하지 못했기에 이전 경기의 득점은 고무적이다. 이번 경기까지 이러한 활약이 이어질 가능성도 충분하다.레프트의 경기력이 매우 좋지 않다. 허수봉(L)이 복부 부상으로 경기에 제대로 뛰지 못한데다 전광인(L)은 여전히 하락세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최근 다크호스로 떠올랐던 홍동선(L)도 이전 경기에서는 34%의 낮은 성공률과 13%의 효율로 통하지 않았다. 김선호(L)가 좀 나은 모습을 보이긴 했으나 공이 잘 올라오지 않아 6득점에 그쳤다. 펠리페가 살아나고 있는 지금 레프트의 경기력이 개선되어야 승점 확보가 수월할 것이다.하지만 이 팀은 감독의 용병술이 가끔 이상하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한다. 부상에서 복귀한 김명관(S)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는데도 다른 세터를 투입하기를 꺼린다. 또한 본인이 복부 부상이라고 인터뷰한 허수봉을 경기에 투입시키는 모습도 보였다. 목표도 마땅치 않고 선수들이 아프거나 부상에서 복귀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도 강제로 경기에 내보내는 모습은 매우 좋지 않다. 최태웅 감독의 알 수 없는 선수 기용을 조심해야 한다.


◈코멘트

반드시 출전선수 확인이 필요하다. OK의 부상자가 많아 어떤 선수가 출전하고 결장 하느냐에 따라 경기 결과가 바뀔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현대캐피탈의 이전 경기에서 레프트가 부진했던 이슈는 평균 회귀로 나아질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부상자가 다수 빠진다면 OK는 홈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기 어렵다.


◈추천 배팅

[[승패]] : 현대캐피탈 승

[[핸디]] : +1.5 현대캐피탈 승

[[U/O]] : 185.5 오버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