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4일 J리그 시미즈 도쿠시마보르티스

에서 보증하는 안전한 메이저사이트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자동기입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0066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533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777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442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19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671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933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44

4월 4일 J리그 시미즈 도쿠시마보르티스

벳팡 0 21588




 

시미즈 에스펄스는 A매치 기간 동안에 펼쳐진 르방컵 2R에서 센다이를 1-0으로 잡고 공식경기 2연승을 질주했다. 침체됐던 분위기를 반전시키는데 성공해둔 상황. 현재 순위 9위, 6위 도쿄보다 승점 4점 차로 뒤처져 있는 만큼 중상위권 도약을 위해 이번 홈경기 승리가 절실히 요구된다. 리그 최약체 수준의 도쿠시마를 잡아내지 못할 경우 로티나 감독체제에 대한 물음표는 또다시 수면 위로 떠오를 수밖에 없는 상태다. "두 줄 수비 전문가"로 유명한 로티나 감독 휘하에서 수비 조직력이 몰라보게 견고해진 반면 공격진의 홈 화력은 도리어 하락했다는 평이다. 이러한 세간의 평가를 뒤집기 위해 도쿠시마전에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DF 카타야마는 여전히 부상 중인 반면 에우시뇨는 르방컵을 통해 복귀했다는 소식. 기존 주력 라인업에 큰 변동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도쿠시마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3승 1패로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도쿠시마보르티스는 르방컵 2R에서 오이타에게 0-1로 패배, 요코하마FC전 승리(2-1) 기세를 이어가지 못했다. 올 시즌 개막 후 1승밖에 올리지 못한 채 지난 시즌 2부 우승 당시의 퍼포먼스를 재현하는데 실패 중인 상황. 포야토스 신임 감독 외에 새로 영입한 외국인 선수들이 아직 팀에 합류하지 못했다는 점이 부진의 주된 원인이라는 평이다. 얼마 전 일본 정부가 외국인 선수 입국 특례를 적용하며 상당 수 J리그 용병들이 팀에 합류한 것으로 전해졌지만, 2주 간의 자가격리 기간으로 인해 4월 말은 되어야 데뷔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결국 도쿠시마는 MF 바토키오, DF 두샨, 카카 등을 당분간 활용할 수 없을 전망이다. 경기력이 본 궤도에 오르기 위해선 일본인 선수들이 폼을 더욱 끌어올려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다행히 기존 부상자들 외에 추가 누수는 없다는 소식. 시미즈 원정에선 2014 시즌 0-1 패, 2016 시즌 1-0 승으로 통산전적 1승 1패를 기록 중이다.


 # 주요 결장자

 시미즈: DF 카타야마(주전급/부상), 윌리암(주전급/불투명).

도쿠시마: MF 우치다(주전/불투명), 바토키오(주전/불투명), 니시야(주전/불투명), DF 두샨(주전/불투명), 카카(주전/불투명).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시미즈 에스펄스의 6:4 우세를 예상. 공식경기 2연승으로 반등에 성공했을 뿐 아니라, 용병 라인업이 정상 가동되고 있는 시미즈다. 그에 반해 도쿠시마는 용병들 공백이 매우 뼈아프다는 점, 공격이 너무 심하게 안 풀리고 있다는 점 등이 뼈아픈 악재로 다가온다. 홈 승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시미즈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