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1일 21:00 프리메라리가 비야레알 오사수나

에서 보증하는 안전한 메이저사이트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자동기입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44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0066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442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533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777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19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671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9333

4월11일 21:00 프리메라리가 비야레알 오사수나

벳팡 0 21146

 

비야레알은 주중 유로파 8강 1차전에서 D.자그레브를 1-0으로 잡고 준결승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 이와 동시에 공식경기 6연승 행진을 지속한 상황. 현재 리그 순위는 7위지만, 5위 소시에다드를 승점 동률까지 따라붙은 만큼 이번 홈경기 승리 시 5위 탈환을 기대해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주중 자그레브 원정을 다녀온 여파가 가볍지 않다고는 하나, 최근 기세를 봤을 때 갑작스레 부진할 가능성은 낮아 보인다. 부상이 재발한 MF 코클랭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해진 반면 멀티 DF 포이스는 징계를 마치고 복귀한다는 소식. 주중경기 교체출전 및 결장으로 체력을 아껴둔 FW 알카세르(5골 3도움), MF 모이, 예레미, DF 가스파르, A.모레노 등도 주말에 선발로 출격할 수 있는 옵션들이다. 부상 이후 1골밖에 넣지 못한 알카세르의 부활여부를 시즌 후반부의 가장 큰 관건으로 손꼽을 만하다. 오사수나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4승 1패로 일방적인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오사수나는 헤타페와의 홈경기에서 지리한 공방전 끝에 득점없이 비기며 4경기 연속 무승의 늪에 빠졌다. 무승기간 동안 4경기 연속 무득점으로 침묵하는 등 공격수들의 부진이 심각한 수위에 도달했다는 평가. 현재 순위 14위, 강등권과의 승점 차가 어느새 5점으로 좁혀진 만큼 빠른 시일내에 반등해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주포 FW 부디미르(6골)가 크로아티아 대표팀에 차출된 뒤 의문의 부진에 시달리고 있는 만큼 FW 카예리(4골)가 제 몫을 다해줘야 할 듯. 기존 부상자들 공백은 여전한 대신 MF 몬카욜라는 징계를 마치고 복귀한다는 소식이다. 2연속 십자인대 부상을 딛고 돌아온 FW 아빌라는 당분간 조커 역할에 전념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반기에는 원정만 떠나면 힘을 쓰지 못했으나, 최근 기준으론 원정 3경기 연속 무패(2승 1무)를 기록하는 등 도리어 홈보다 페이스가 낫다는 점은 기대를 걸어볼 만한 구석이다. 단, 비야레알 원정 기준으론 3연패 포함, 2009-10 시즌의 2-0 승리 후 5경기 연속 무승(1무 4패)을 기록 중이다.


 # 주요 결장자

 비야레알: MF 이보라(주전/부상), 코클랭(주전/불투명), 라바(백업/불투명), DF 에스투피냔(주전급/부상).

오사수나: MF 조니(주전/부상), 이니호(주전급/부상), DF 론칼리아(주전/부상), GK 루벤(백업/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비야레알의 6:4 우세를 예상. 주중 자그레브 원정을 다녀온 후유증이 가볍지 않은 비야레알이지만, 공식경기 6연승 기세가 워낙 매서운 상태다. 오사수나의 4경기 연속 무득점 침묵, 주포 부디미르 부진 등을 감안하면 홈팀이 결정력 우위를 바탕으로 승리할 가능성을 높게 본다.


 # 베팅 Tip

- 일반: 비야레알 승(추천:★★★★☆).

- 핸디캡: 비야레알 핸디(-1) 승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