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 16:00 K리그 FC안양 부산아이파크

에서 보증하는 안전한 메이저사이트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0066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671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19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자동기입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933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44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777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442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5333

4월 11일 16:00 K리그 FC안양 부산아이파크

벳팡 0 17473


 

FC안양은 김천 상무와의 원정경기에서 끈질긴 수비력을 선보인 끝에 0-0 무승부를 이끌어냈다. 단, 주포 아코스티 부상 공백, 주전 수비수들의 징계 이탈 여파에 신음하며 리그 4경기 연속 무승행진을 지속 중인 상황. 현재 순위 8위, 꼴찌 경남과의 승점 차가 1점에 불과한 만큼 빠른 시일내에 무승 사슬을 끊어내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문제는 아코스티 대신 주포 역할을 수행해야 할 FW 조나탄이 아직 K리그에 적응하지 못했을 뿐 아니라, DF 정준연과 백동규가 이번 경기도 징계로 결장한다는 점이다. 베스트 11의 완성도는 수준급이지만, 백업진이 두터운 팀은 아닌 만큼 부산을 확실하게 제압할 수 있을지 의문이 남는다. 시즌 초반 폼이 좋은 MF 심동운(1골)이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공격진을 이끌게 될 듯. 부산과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2무 2패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부산아이파크는 안산과의 홈경기에서 상대 골키퍼 선방, VAR 골취소 등의 장애물을 넘어서지 못한 채 1-1 무승부로 발목을 잡혔다. 단, 후반전 내용은 충분히 인상적이었다는 평가. 지난 시즌 득점왕 FW 안병준이 수원FC 시절의 날카로움을 되찾아가고 있을 뿐 아니라, 새로 영입한 FW 드로젝 역시 높은 수준의 테크닉을 발휘 중인 모습이다. 공격진이 이 정도 폼을 유지해줄 경우 수비만 안정화되면 상승기류에 올라탈 수 있을 전망이다. 아직 복귀 관련 소식이 전해지지 않고 있는 DF 강민수, 발렌티노스의 복귀여부를 이번 경기의 중요한 관건으로 손꼽을 만하다. 안병준-드로젝은 최근 폼을 봤을 때 충분히 안양의 골문을 열어젖힐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치 4개월짜리 부상을 당한 주장 MF 박종우는 여름에나 복귀가 가능하다는 소식. 당분간 MF 김진규가 중원에서 무거운 짐을 짊어지게 될 것으로 보인다. 안양 원정에선 2016 시즌에 당한 0-1 패배 후 7경기 연속 무패(5승 2무)를 기록하는 등 유달리 강한 면모가 눈에 띈다.


 # 주요 결장자

 안양: FW 아코스티(핵심전력/부상), DF 정준연(주전/징계), 백동규(주전/징계).

부산: FW 김병오(백업/불투명), MF 박종우(주전/부상), DF 발렌티노스(주전/불투명), 강민수(주전급/불투명).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부산 아이파크의 근소한 우세를 예상. 안병준-드로젝의 활약과 함께 부활 조짐을 나타내고 있는 부산이다. 안양의 변함없는 전력누수 여파, 홈에서 답답한 성향, 요근래 부산전 약세 등을 종합하면 원정 승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역배당 혹은 패스.

- 핸디캡: 부산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