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 13:30 K리그 안산그리너스 전남드래곤스

에서 보증하는 안전한 메이저사이트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44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777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자동기입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533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442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671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0066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933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19

4월 11일 13:30 K리그 안산그리너스 전남드래곤스

벳팡 0 24161


 

안산그리너스는 부산 원정에서 기대 이상의 선전을 펼친 끝에 1-1 무승부를 이끌어냈다. 경기 후반부에 상대 파상공세에 밀려 수차례 위기를 맞이했으나, GK 이희성의 선방 및 DF 연제민의 호수비, 그리고 VAR 골취소의 구원을 받아 가까스로 승점 1점을 획득한 상황. FA컵 포함 3경기 연속 무패로 상승기류에 올라탈 조짐이 눈에 띈다. 부상 중인 용병듀오 FW 산티아고-MF 까뇨투가 정상 컨디션으로 돌아와줄 경우 잔잔한 돌풍을 일으킬 가능성도 있어 보인다. 김길식 감독의 많은 활동량과 기동력, 조직적인 압박을 중시하는 "뛰는 축구"가 시즌 초반부터 제 기능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도네시아 국가대표 DF 아스나위도 무난한 데뷔전을 치렀다는 소식. 부산전 당시 벤치 대기했던 FW 두아르테는 선발 출격이 유력시된다. 전남과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2무 2패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전남드래곤스는 대전과의 홈경기에서 사무엘의 어처구니 없는 자책골로 인해 1-2 분패를 당했다. 경기 후반부에 파상공세를 펼치며 역전승 분위기를 자아냈으나, 사무엘이 전혀 위험하지 않은 상황에서 스파이크 자책 헤딩슛을 꽂아넣어 추격 의지에 찬물을 끼얹고 만 상황. 데뷔전 맹활약을 펼쳤을 당시에는 말컹과 팔라시오스를 절묘하게 섞은 것 같다는 호평을 받았던 사무엘이지만, 그 후 줄곧 하향세를 타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FA컵에서 소나기골을 퍼부었던 FW 알렉스, 발로텔리도 대전 수비진에 철저히 묶였다는 점, DF 올렉마저 수비적 허점을 노출하고 있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안산을 확실하게 압도하기는 쉽지 않을 전망이다. 아예 용병 공격수들을 빼고 FW 이종호(2골)-박희성 토종 투톱을 가동할 가능성도 낮지 않다고 봐야 할 듯. 이종호의 초반 폼이 좋다는 점에는 충분히 높은 기대를 줄 만하다. 백업진의 장기 부상자들 외에 추가 누수는 없다는 소식. 안산 원정에선 최근 3경기 0-3 패, 0-1 패, 0-0 무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 주요 결장자

 안산: FW 산티아고(주전/불투명), 강수일(백업/불투명), MF 까뇨투(주전/불투명), 이와세(주전급/불투명).

전남: MF 임찬울(백업/불투명), DF 최효진(백업/불투명), 김한길(백업/불투명).


 # 결과 및 흐름 예상

50:50의 팽팽한 승부를 예상. FA컵 8-0 대승 직후에 펼쳐진 대전전(1-2)에서 용병들이 단체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전남이다. 안산의 올 시즌 수비력이 변함없이 견고하다는 점, 김길식 감독의 압박축구가 제 기능을 하고 있다는 점, 전남이 안산 원정에 약했다는 점 등을 종합하면 무승부 가능성을 높게 본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무 혹은 패스.

- 핸디캡: 안산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