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 16:00 K리그 제주유나이티드 수원삼성

에서 보증하는 안전한 메이저사이트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442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533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19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0066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777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671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자동기입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44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9333

4월 11일 16:00 K리그 제주유나이티드 수원삼성

벳팡 0 24002


 


제주유나이티드는 강원과의 홈경기에서 답답한 모습을 보인 끝에 1-1 무승부로 발목을 잡혔다. 5경기 연속 무승행진과 함께 9위로 추락하고 만 상황. 지지 않는 축구가 아닌 이기는 축구를 반복하며 파이널A(상위 스플릿)에 합류하기 위해선 공격진의 전반적인 분발이 요구된다. FW 주민규(2골)가 초반 부진을 씻어내고 2경기 연속골을 터뜨렸다는 점이 긍정적인 반면 새로 영입한 용병들은 K리그 적응을 완료하기까지 좀 더 시간이 필요해 보인다. 선수비 후역습의 스페셜리스트나 다름없는 수원 삼성과의 상성관계는 그리 좋지 못하다고 봐야 할 듯. 2경기 연속 결장한 FW 자와다의 출전여부는 이번 주말에도 불투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주민규가 당분간 최전방을 책임질 것으로 보인다. 수원과의 최근 맞대결에선 내리 5연패를 당하는 등 천적관계나 다름없는 약세를 나타내고 있다.


수원삼성은 주중 인천 원정에서 강현묵의 득점이 미묘한 VAR 판정으로 취소되며 0-0 무승부로 발목을 잡혔다. 3경기 연속 무승행진과 함께 5위로 추락하고 만 상황. 전반적인 흐름 및 기세는 크게 나쁘지 않은 상태지만, 4월 들어 심각한 수준의 전력누수가 발생했다는 점이 큰 고민거리로 다가온다. FW 니콜라오, MF 고승범에 이어 핵심 MF 김민우마저 주중 인천전 도중 부상으로 쓰러졌다는 소식. 수비진은 그래도 백업 멤버들이 잘해주고 있는 만큼 전북이나 울산이 상대가 아니라면 큰 문제가 없다고 봐야겠으나, 김민우 결장 시 중원 쪽의 타격이 심각한 수위로 도달하게 될 전망이다. 38세 노장 MF 염기훈이 모처럼 선발 출격할 것으로 예상된다. 역습 위주로 공격을 풀어야 하는 제주 원정임을 감안하면 FW 김건희(2골)-정상빈(2골) 투톱을 재가동할 여지가 많다고 봐야 할 듯. 두 선수는 포항 원정 당시 역습의 정석을 선보이며 3-0 완승을 이끌어내기도 했었다. 제주 원정에선 3연승 포함, 2013 시즌 FA컵 0-1 패배 후 15경기 연속 무패(11승 4무)를 기록하는 등 일방적인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 주요 결장자

 제주: FW 자와다(주전급/불투명), MF 김영욱(주전/불투명), 켄자바예프(주전급/불투명), DF 이규혁(백업/불투명).

수원: FW 니콜라오(주전급/부상), 한석희(백업/불투명), MF 김민우(핵심전력/불투명), 고승범(주전/부상), 안토니스(주전급/불투명), DF 헨리(핵심전력/부상), 민상기(주전/부상), 양상민(백업/불투명), 조성진(백업/불투명).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수원 삼성의 근소한 우세를 예상. 시즌을 거듭할 수록 공격진이 한계에 부딪히고 있는 제주다. 홈에서 수원만 만나면 작아지는 모습을 보여 오기도 했다. 수원이 고승범-김민우의 연이은 부상 이탈에 타격을 입었다고는 하나, 특유의 선수비 후역습을 바탕으로 승점 3점을 챙길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 베팅 Tip

- 일반: 수원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