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 17:00 J리그 가시와레이솔 감바오사카

에서 보증하는 안전한 메이저사이트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777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19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933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자동기입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533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44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442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0066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6711

4월 11일 17:00 J리그 가시와레이솔 감바오사카

벳팡 0 25230


 

가시와레이솔은 주중 가시마 원정에서 1-2로 무릎을 꿇고 리그 6경기 연속 무승행진을 이어갔다. 올 시즌 개막 후 1승밖에 올리지 못한 채 17위까지 추락하고 만 상황. 지난 시즌 득점왕 FW 올룽가(현 알 두하일) 이적 여파가 치명상으로 작용하고 있음은 물론, 허리진과 수비진의 밸런스도 지난 시즌보다 약화됐다는 지적을 받고 있는 상태다. 백전노장 넬시뇨 감독이 이 난관을 타개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올룽가의 대체자로 긴급 수혈한 FW 하울은 아직 자가격리 중이라는 소식. 지난 시즌 브라질 세리에A 보타포구 소속으로 7골을 넣었을 뿐 아니라, 193cm 86kg의 탄탄한 피지컬과 발기술을 겸비한 것으로 전해진다. 가시와가 초반 부진을 씻어내기 위해선 새로 영입한 용병들인 하울-도지-안젤로티 등이 하루 속히 데뷔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부상을 당한 MF 오타니, DF 소메야는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태라는 소식. 감바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3승 1무 1패로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감바오사카는 후쿠오카와의 주중 홈경기에서 다소 아쉬운 결정력을 선보인 끝에 0-0 무승부로 발목을 잡혔다. 단, 스코어 대비 내용은 나쁘지 않았다는 평가. 서울 출신 MF 주세종이 맹활약을 펼쳐 언론들의 극찬을 받았음은 물론, FW 우사미도 지난 시즌의 날카로움을 재현해냈다는 평이다. 코로나 확진자 발생에 따른 1달 간의 브레이크로 인해 아직 3경기밖에 소화하지 못한 상태지만, 감바가 현재 순위(18위)에 오랜 기간 머무를 것이란 예상은 사실상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아직 100% 컨디션이 아닌 DF 김영권의 출전여부는 불투명한 상태라는 소식. 반면 주중 후쿠오카전 교체출전 및 결장으로 체력을 아껴둔 FW 파트릭, MF 티아고 등은 선발 출격이 예상된다. 가시와 원정에선 최근 3경기 3-1 승, 2-4 패, 0-3 패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 주요 결장자

 가시와: FW 하울(주전/명단제외), MF 오타니(주전/불투명), 토시마(주전급/부상), 도지(주전급/불투명), 안젤로티(주전급/불투명), DF 타카하시.Y(핵심전력/부상), 소메야(주전/불투명), 에메르손(주전/불투명).

G.오사카: FW 오노(백업/부상), 시라이(백업/부상), DF 김영권(주전/불투명), GK 이치모리(백업/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감바 오사카의 근소한 우세를 예상. 새로 영입한 용병들이 팀에 합류하지 못한 상태에서 추가 전력누수까지 발생한 가시와다. 팀을 하드캐리해줘야 할 크리스티아노-에사카마저 부진을 겪고 있기도 하다. 주중 후쿠오카전을 통해 부활 조짐을 나타냈던 감바 쪽에 승산이 충분해 보인다. 


 # 베팅 Tip

- 일반: 감바 승 역배당(추천:★★★☆☆).

- 핸디캡: 감바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