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0일 22:30 분데스리가 베르더브레멘 라이프치히

에서 보증하는 안전한 메이저사이트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671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533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44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0066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442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933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19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777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자동기입

4월10일 22:30 분데스리가 베르더브레멘 라이프치히

벳팡 0 25470


 



베르더 브레멘은 주중 포칼 8강전에서 레겐스부르크를 1-0으로 잡고 준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단, 리그전 기준으론 3연패와 함께 13위로 추락하고 만 상황. 어느새 강등권과의 승점 차가 7점으로 좁혀진 만큼 빠른 시일내에 반등해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이를 감안하면 다소 좋지 못한 타이밍에 라이프치히를 만났다고 볼 수 있을 듯. 두텁지 못한 선수층으로 주중 포칼 8강전을 원정에서 치렀다는 점도 큰 부담으로 다가온다. 설상가상으로 기존 부상자들 외에 FW 퓔크루크(5골), MF 에게슈타인(2골 4도움), DF 아구스틴손(4도움), 토프락이 추가 이탈했다는 소식. DF 벨리코비치의 복귀여부도 아직 불투명한 상태다. 상처 입은 수비진으로 라이프치히의 공세를 90분 내내 버텨낼 수 있을지 의문이 남는다. 반면 FW 서전트(5골)가 징계를 마치고 돌아온다는 점은 나름의 위안거리다. 라이프치히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4패로 일방적인 열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라이프치히는 바이에른 뮌헨과의 홈경기에서 다소 아쉬운 퍼포먼스를 선보인 끝에 0-1로 무릎을 꿇었다. 경기 초반 공세가 매서웠던 것을 빼고는 뮌헨의 노련한 경기운영에 말려들고 말았다는 평가. 현재 순위 2위, 선두 뮌헨과의 승점 차가 다시 7점으로 벌어진 만큼 역전우승 희망을 되살리기 위해 이번 주말 반등이 절실히 요구된다. 그래도 뮌헨이 챔스 PSG전 패배 및 추가 전력누수로 인해 큰 고비를 맞이한 상태인 만큼 아직 우승을 포기할 만한 단계는 아닌 것으로 관측된다. 라이프치히의 경우 챔스 탈락으로 인해 리그에만 힘을 집중하고 있는 상태이기도 하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FW 폴센(5골 4도움), DF 우파메카노, 무키엘레가 추가 이탈한 반면 MF 캄플, DF 앙헬리뇨, 할스텐베르크는 복귀를 신고한다는 소식. 당장 선발 라인업을 꾸리는데 큰 지장은 없어 보인다. FW 쇨로트(3골), DF 헨릭스, 코나테가 추가 이탈자들의 공백을 대체할 것으로 예상된다. 브레멘 원정에선 최근 3경기 1-1 무, 1-2 패, 3-0 승으로 5할 승률을 유지 중이다.


 # 주요 결장자

 브레멘: FW 퓔크루크(주전/부상), 볼테마데(백업/부상), MF 에게슈타인(주전/징계), DF 아구스틴손(주전/부상), 토프락(주전/불투명), 벨리코비치(주전/불투명), GK 플로크만(백업/부상).

라이프치히: FW 폴센(주전급/부상), MF 라이머(주전급/부상), 초보찰라이(주전급/부상), DF 우파메카노(핵심전력/징계), 무키엘레(주전/징계).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라이프치히의 6:4 우세를 예상. 비록 뮌헨 원정에서 패했지만, 아직 역전우승을 포하기엔 이른 라이프치히다. 브레멘의 최근 부진, 추가 전력누수 여파, 주중 포칼 8강전 후유증 등을 종합하면 원정 승이 무난해 보인다.


 # 베팅 Tip

- 일반: 라이프치히 승(추천:★★★★☆).

- 핸디캡: 라이프치히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