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9일 04:00 유로파리그 그라나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에서 보증하는 안전한 메이저사이트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777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533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442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933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19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44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671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0066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자동기입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

4월9일 04:00 유로파리그 그라나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벳팡 0 24245


 



그라나다는 유로파리그 16강에서 몰데를 종합스코어 3-2로 제압하고 8강 진출권을 따냈다. 올 시즌 유럽 대항전에 처녀 출전했음에도 불구, 유로파 8강 돌풍을 일으키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상황. 최근 공식경기 3연패로 페이스가 좋지 못한 상태지만, 유로파에 대한 동기부여가 남다르다는 점에서 주중에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도 충분해 보인다. 단, 기존 부상자들 외에 MF 케네디(리그 3골/유로파 2골)가 추가 이탈하는 등 전력누수가 끊이지 않고 있다는 점은 매우 큰 아쉬움으로 다가온다. 마르티네스 감독은 기자회견을 통해 MF 미야, 소로, DF 로사노의 이번 1차전 결장이 확정됐으며, 나머지 부상자들의 컨디션은 당일까지 지켜보겠다고 밝혔다. 공백기가 길었던 FW 수아레스(리그 5골/유로파 2골)의 경우 출전을 강행하더라도 100% 컨디션을 회복했을 가능성은 높지 않은 상태다. 결국 백전노장 FW 솔다도(리그 6골/유로파 3골)가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최전방 공격을 이끌게 될 듯. 동대회 본선 홈경기에선 올 시즌 5전 3승 1무 1패로 무난한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6강에서 AC밀란과 2연속 접전을 펼친 끝에 종합스코어 2-1로 진땀승을 거뒀다. 탈락해도 이상하지 않았을 만큼 고전하는 기색이 역력했다는 평가. 큰 고비를 넘기고 8강 무대에 안착했다는 점, 리그 우승이 사실상 어려워짐에 따라 유로파 올인모드로 돌입할 수 있게 됐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8강전 전망은 비교적 밝아 보인다. 지난 32강에서 소시에다드를 4-0으로 대파하며 지독했던 라 리가 징크스를 떨쳐낸 상태이기도 하다. FW 마샬(리그 4골/유로파 2골)은 부상으로 이번 원정에 불참한 반면 FW 래시포드(리그 10골/유로파 6골)는 복귀를 신고한다는 소식. MF 마타 역시 주중경기 출전이 가능한 것으로 전해졌다. 주말 리그전 일정이 토트넘과의 원정경기로 부담스럽다고는 하나, 지난 주말 브라이턴전(2-1) 교체멤버 및 결장자들을 앞세울 경우 로테이션 가동에 문제는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동대회 본선 원정에선 최근 5전 3승 1무 1패로 무난한 강세를 유지하고 있다.


 # 주요 결장자

 그라나다: FW 수아레스(주전/불투명), MF 미야(주전/부상), 케네디(주전/불투명), 소로(백업/부상), DF 풀키(주전/불투명), 네바(주전/불투명), 로사노(백업/부상).

맨유: FW 마샬(주전/부상), DF 존스(백업/부상), 바이(백업/코로나확진).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6:4 우세를 예상. 유로파 처녀 출전팀으로서 8강 돌풍을 일으킨 그라나다지만, 이 정도 전력누수를 떠안고 맨유를 잡아내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솔샤르 감독 휘하에서의 첫 우승을 원하는 맨유 쪽에 승산이 충분할 전망이다.


 # 베팅 Tip

- 일반: 맨유 승(추천:★★★★☆).

- 핸디캡: 맨유 핸디(-1) 승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