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7일 19:00 J리그 가와사키프론탈레 사간도스

에서 보증하는 안전한 메이저사이트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자동기입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777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44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533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19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442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671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0066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9333

4월 7일 19:00 J리그 가와사키프론탈레 사간도스

벳팡 0 24203


 

가와사키프론탈레는 홈에서 오이타를 2-0으로 완파하고 리그 8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질주했다. 현재 순위 선두, 2위 나고야보다 승점 3점 차로 앞서 있는 상황. 2주 간의 A매치 휴식기 동안 대부분의 주력 멤버들이 에너지를 재충전했다는 점, 동아시아 ACL 일정이 6-7월로 연기됨에 따라 리그에만 힘을 집중할 수 있게 됐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당분간 호조를 이어가는 밑그림이 그려진다. 로테이션 가동 시에도 FW 코바야시, MF 하세가와, 타나카, DF 쿠루마야, GK 정성룡 등을 선발로 앞세울 수 있어 주중에 경기력이 저하될 가능성은 낮다고 봐야 할 듯. 브라질 국가대표 출신 FW 다미앙(6골)이 J리그 3년 차를 맞이하여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이 정도 전력 및 기세라면 올 시즌도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로 손꼽힐 수밖에 없는 상태다. 사간도스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8경기 연속 무패(3승 5무)를 기록 중이지만, 지난 시즌에는 홈 0-0, 원정 1-1로 2무승부에 그친 바 있다. 참고로 사간도스는 지난 시즌 우승팀 가와사키가 유일하게 승리를 거두지 못한 상대 팀이었다.


사간도스는 세레소 오사카 원정에서 10명으로 악전고투를 펼친 끝에 0-1 분패를 당했다. 11:11로 싸울 때까진 꽤 의욕적인 추격전을 펼쳤으나, DF 황석호 퇴장 이후 경기 흐름이 크게 말리며 패하고 말았다는 평가. 황석호는 미묘한 판정으로 퇴장당하긴 했지만, 퇴장 후 욕설 및 거친 행동을 선보여 비판의 도마 위에 올라 있는 중이다. 세레소에게 3위 자리를 내주고 4위로 추락한 만큼 주중경기를 통한 분위기 반전이 요망된다. 단, 주중에 안정적으로 로테이션을 돌리기엔 선수층이 지나치게 엷다는 점, FW 하야시(3골)-야마시타(3골)를 필두로 한 공격진이 한계에 부딪히고 있다는 점 등이 만만치 않은 걸림돌로 다가온다. 중원에서 패스는 잘 돌아가는 반면 좌우 측면에서 부정확한 크로스를 남발하고 있다는 점도 문제다. 이 정도 경기력으로 가와사키를 잡아낼 수 있을지 의문이 남는다. 그래도 가와사키 원정에선 4시즌 연속 무승부(1-1, 0-0, 0-0, 0-0)를 이끌어내는 등 상성관계 면에서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주요 결장자

 가와사키: MF 오시마(핵심전력/부상), DF 노보리자토(주전/불투명).

사간도스: FW 오포에두(주전급/불투명), 둥가(주전급/불투명), DF 황석호(주전/징계).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가와사키 프론탈레의 6:4 우세를 예상. 사간도스와의 홈경기에서 4연속 무승부로 발목을 잡혔던 가와사키지만, 올 시즌에는 달라진 흐름 및 결과를 연출할 수 있다고 본다. 사간도스의 팀 스타일이 전형적인 철퇴축구에서 점유율 축구로 바뀐 상태이기도 하다. 최근 경기력 부진, 공격수들의 하락세까지 감안하면 홈 승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가와사키 승(추천:★★★★☆).

- 핸디캡: 가와사키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