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2일 00:30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에서 보증하는 안전한 메이저사이트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44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671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533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9333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4422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자동기입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7771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0066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1119

벳팡 인증업체

가입코드: 323

4월12일 00:30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벳팡 0 24614

 

토트넘 홋스퍼는 뉴캐슬 원정에서 심각한 수준의 수비불안을 노출한 끝에 2-2 무승부로 발목을 잡혔다. 빌라전 승리(2-0) 기세를 이어가지 못한 채 7위에 머무르고 만 상황. 4위 첼시와의 승점 차가 5점으로 벌어진 만큼 이번 맨유전 패배 시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하게 될 전망이다. 투헬호 첼시의 안정적 행보, 리버풀의 막판 스퍼트 가능성 등을 종합하면 토트넘 역시 남은 8경기 동안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내야 챔스 진출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중요한 시점에 수비진이 예사롭지 않은 불안감을 노출하고 있다는 점은 무리뉴 감독의 커다란 골칫거리로 다가온다. 차포를 떼고 나온 뉴캐슬 공격진 상대로 2실점을 얻어맞은 만큼 포백 안정화가 최우선적으로 요망된다. 뉴캐슬전 호러쇼의 주인공 DF 탕강가는 벤치행이 유력하다고 봐야 할 듯. 자꾸만 팀 케미를 헤치고 있는 MF 라멜라의 경우 아예 쓰지 않는 편이 나아 보인다. 뉴캐슬전 교체 멤버들인 FW 손흥민, MF 베일, 알리, 시소코, DF 다이어 중 2-3명을 투입하여 선발 라인업에 변화를 주게 될 듯. 수비진의 기존 부상자들 외에 추가 누수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맨유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2승 1무 2패로 팽팽한 호각세를 유지 중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주중 유로파 8강 원정 1차전에서 그라나다를 2-0으로 잡고 준결승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 리그전 기준으로도 3연승 포함, 8경기 연속 무패행진과 함께 2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내고 있는 상황. 맨시티가 토요일 리즈전에서 충격패(1-2)를 당하며 역전우승 희망의 불씨를 되살릴 수 있게 됐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번 토트넘전 승리 시 7경기를 남겨둔 상태에서 승점 차를 11점으로 좁히게 될 전망이다. 토트넘과 달리 주중 스페인 원정을 다녀왔다는 점이 부담스럽지만, 최근 경기력은 뚜렷하게 낫다는 평가. FW 래시포드(10골 7도움)가 발목 부상 이슈에도 불구하고 그라나다전 결승골을 터뜨렸다는 점도 고무적으로 다가온다. 로테이션 가동 시 주중경기 교체출전 및 결장으로 체력을 아껴둔 FW 카바니(6골 2도움), MF 프레드, 마티치, 판 더 베이크, DF 튀앙제브, 텔리스 중 3-4명의 선발 출격이 예상된다. 토트넘 상대로는 전반기 홈 1-6 대참사의 악몽이 생생한 만큼 설욕의지를 불태우게 될 법하다. 원정 기준으론 최근 3경기 0-2 패, 1-0 승, 1-1 무로 5할 승률을 유지 중이다.


 # 주요 결장자

 토트넘: DF 데이비스(백업/부상), 도허티(백업/부상).

맨유: FW 마샬(주전/부상), DF 존스(백업/부상), 바이(백업/코로나확진).


 # 결과 및 흐름 예상

 원정팀 맨유의 6:4 우세를 예상. 케인에 대한 공격 의존도가 점차 심화되고 있는 상태에서 수비불안마저 심각해지는 추세인 토트넘이다. 케인-손흥민-베일이 동시 폭발하지 않는 한 맨유를 잡아내긴 어렵다고 본다. 원정 승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맨유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0 Comments
제목